|
제목 |
저자 |
1 |
논리의 기술 |
바바라 민토 |
2 |
경영이란 무엇인가 |
조안 마그레타 |
3 |
미래형 마케팅 |
필립 코틀러 |
4 |
마케팅 불변의 법칙 |
알 리스, 잭 트라우트 |
5 |
포지셔닝 |
알 리스, 잭 트라우트 |
6 |
마케팅 전쟁 |
알 리스, 잭 트라우트 |
7 |
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|
스티브 리브킨, 잭 트라우트 |
8 |
마케팅 바이블 |
켈로그 경영대학원 교수진 |
9 |
쇼핑의 과학 |
파코 언더힐 |
10 |
기업경영과 전략적 사고 |
오마에 겐이치 |
11 |
생각하는 경영 |
헤르만 시몬 |
12 |
경쟁론 |
마이클 포터 |
13 |
성공 기업의 딜레마 |
클레이튼 크리스텐슨 |
14 |
성장과 혁신 |
마이클 E. 레이너,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|
15 |
미래 기업의 조건 |
스콧 엔서,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|
16 |
성장엔진을 달아라 |
리처드 와이즈, 에이드리언 J. 슬라이워츠키 |
17 |
수익 지대 |
에이드리언 J. 슬라이워츠키 |
18 |
꿀벌과 게릴라 |
게리 하멜 |
19 |
전사적 전략 경영을 위한 SFO |
데이비드 P. 노튼, 로버트 S. 캐플런 |
20 |
더 골 |
엘리 골드렛, 제프 콕스 |
21 |
블루 오션 전략 |
김위찬, 르네 마보안 |
22 |
80/20 법칙 |
리처드 코치 |
23 |
롱테일 경제학 |
크리스 앤더슨 |
24 |
관심의 경제학 |
존 벡, 토머스 데이븐포트 |
25 |
렉서스와 올리브 나무 |
토마스 L. 프리드먼 |
26 |
세계는 평평하다 |
토마스 L. 프리드먼 |
27 |
티핑 포인트 |
말콤 글래드웰 |
28 |
성공하는 기업의 8가지 습관 |
제리 포라스, 제임스 콜린스 |
29 |
좋은 기업을 넘어... 위대한 기업으로 |
제임스 콜린스 |
30 |
짐 콜린스의 경영전략 |
윌리엄 레지어, 제임스 콜린스 |
31 |
The Rise and Fall of Strategic Planning |
헨리 민츠버그 |
32 |
프로페셔널의 조건 |
피터 드러커 |
33 |
Next Society |
피터 드러커 |
34 |
부의 미래 |
앨빈 토플러 |
35 |
한마디 질문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논쟁기술 |
코자이히 데노부 |
36 |
질문의 힘 |
사이토 다카시 |
37 |
전쟁의 기술 |
로버트 그린 |
38 |
프리에이전트의 시대 |
다니엘 핑크 |
39 |
새로운 미래가 온다 |
다니엘 핑크 |
40 |
감지-반응 기업 |
스티븐 H. 해켈 |
41 |
블로그 세상을 바꾸다 |
로버트 스코블, 셸 이스라엘 |
42 |
피플웨어 |
톰 디마르코, 티모시 리스터 |
43 |
죽음의 행진 - 문제 프로젝트에서 살아남는 법 |
에드워드 요든 |
44 |
The Art of Project Management |
스콧 버쿤 |
45 |
완벽한 컨설팅 |
피터 블록 |
46 |
현명한 투자자 |
벤저민 그레이엄 |
47 |
위대한 기업에 투자하라 |
필립 피셔 |
48 |
6시그마란 무엇인가? |
래리 홀프, 피터 팬드 |
49 |
6시그마 기업혁명 |
리처드 슈뢰더, 마이클 해리 |
50 |
6시그마 팀 필드북 |
로버트 노이만, 롤랜드 카바나, 피터 팬드 |